메뉴 건너 뛰기
자주하는질문
HOME 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FAQ)
서비스 이용에 따라 고객님께서 궁금해하시는 사항을 알려드립니다.

FAQ 검색

검색 검색

검색을 이용하시면 보다 빠르게 원하시는 답변을 얻으실 수 있습니

  • 전체
  • 가입관련
  • 요금/충전
  • 요금상품
  • 단말기관련
  • 서비스안내
  • 사이트이용
  • 회사관련
번호 분류 질문내용
50 가입관련 꼭 자기명의여야 하나요? 두 개는 가입이 힘든가요?

후불폰과 마찬가지로, 선불폰의 경우도 가입은 반드시 본인명의로 하셔야 합니다. 타인명의로 가입을 하실

경우, 명의도용으로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내국인은 KT회선을 포함하여 최대 3회선까지

가능하며, 외국인의 경우 1회선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49 가입관련 번호이동도 가능한가요?

현재 선불형의 특성상 번호이동은 불가하고, 새로운 번호로 신규가입신청을 하셔야만

사용 가능합니다.

48 가입관련 해지는 언제 가능한가요?

약정이나 의무사용기간이 없는 일반선불상품은 고객님 의사에 따라 언제든 해지가

가능합니다.

단, 외국인전용 "기간약정 선불상품"은 약정기간내 해지가 불가하며, 약정기간 만료후

해지가 가능합니다.
47 가입관련 해지 후 번호이동안내서비스는 가능한가요?

현재 선불형 서비스 특성상 번호이동 안내서비스는 불가능 합니다.
46 가입관련 가입비, 약정 및 계약기간이 따로 있나요?

가입비는 없습니다. 또한 약정이나 의무사용기간이 전혀 없습니다. 쓰고 싶은 만큼만 충전 하여사용

하시면 됩니다. 해지를 신청하시면 바로 해지 가능합니다. 

45 가입관련 현재 KT가입중인 데 바로 이용 가능한가요?

에넥스텔레콤은 KT통신망을 이용하지만 KT상품은 아니므로, 현재 이용하시는 통신사가 KT라고 하시더라도

그 번호 그대로 사용하실 수는 없습니다.

에넥스텔레콤 상품에 신규가입 후 새로운 번호를 받으셔야 사용 가능합니다.
44 가입관련 웹사이트 요금충전은 어디서 이용하나요?

당사 선불 홈페이지 웹요금충전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충전, 실시간계좌이체, 가상계좌, 선불카드 충전을 통해 요금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43 가입관련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

충전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선불카드를 구입(대리점 등)하여 ARS나 웹을 통한 충전 방식

    2. 당사 선불 ARS나 웹을 통하여 가상계좌를 부여받아 충전하는 방식

    3. 기존에 있는 계좌로 홈페이지내에 실시간 계좌이체를 통한 충전하는 방식

    4. 편의점에서 핀번호 구매 후 충전하는 방식

편리한 방법을 선택하여,  잔액이 0원이 되기 전에 충전하여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42 가입관련 KT대리점에서 가입이 가능한가요?

KT 대리점에서는 가입할 수 없습니다. 저희 에넥스텔레콤 선/후불 상품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 또는 당사와 계약된 대리점이나 본사로 방문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

41 가입관련 실시간 계좌이체는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를 통해 당사가 정해놓은 은행과 계좌 확인 후, 충전하실 금액을 입금하시면,

입금확인후 바로 충전이 가능하십니다.

처음 목록으로 이전 목록으로 1 | 2 | 3 | 4 | 5 다음 목록으로 끝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