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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분류 질문내용
20 가입관련 잔액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잔액 확인하시는 방법은 휴대폰에서 080-800-1635 통화(무료) 하신 후, 잔액확인 메뉴를 선택시, 음성을 통해

잔액확인이 가능합니다. 고객님 휴대폰 으로도 문자전송 됩니다.

19 가입관련 단말기 번호입력(나밍법)은 어떻게 하나요?

 3G의 경우 USIM카드 장착 -> 전원 on ->번호등록 메세지 확인 -> *147359*682* -> reset (yes) 확인

-> 자동재부팅 -> 완료

* 단, 오래된 단말기종은 단말기 제조사/모델별로 번호입력방법이 다를 수 있습니다.

* 2G 단말기는 KT의 2G서비스 종료정책에 의해 가입이 불가합니다.

18 가입관련 청구서 발행은 안되나요?

선불서비스는 별도의 청구서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사용하신 내역을 알고 싶으시면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하신 후에, 사용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7 가입관련 요금제 변경을 하고 싶은데요?

대리점을 내방하시어 요금제 신청 접수를 하시면 가입자  본인확인 후 한달에 한번 요금제 변경이 가능합니다.

16 가입관련 무선재판매(MVNO)업체는 뭔가요?

통신서비스 업체는 기간통신 사업자와 무선재판매(MVNO) 사업자로 나누어 지는데,

기간통신 사업자는 직접 설치한 통신망을 이용하여 통신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자를 말하며, 

SKT, KT, LGU+ 가 해당됩니다.

무선재판매(MVNO) 사업자는 기간통신 사업자로부터 무선재판매 사업권을 받아, 기간통신 사업자의 통신망을

이용하여 독자적인 브랜드와 요금제로 통신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를 말합니다.

15 가입관련 자동충전계좌 변경을 하고 싶은데요?

고객센터로 전화 접수하시면 명의자님 본인 확인 후 자동충전계좌 변경 가능합니다.

단, 변경 후 변경 전 은행계좌는 이용 불가하시고, 다시 이전 은행으로 변경 시에는 자동충전 계좌 변경을 신청

해주셔야 합니다.

14 가입관련 충전은 아무 때나 가능한가요?

아무 때나 가능합니다. 전용계좌(가상계좌) 로 입금하시면 바로 충전됩니다.

홈페이지에서 신용카드나 계좌이체 같은 경우는 고객님 원하시는 모든 시간대에 가능합니다.

13 가입관련 에넥스텔레콤은 이동통신회사인가요?

㈜에넥스텔레콤은 KT의 대표 MVNO 사업자이며, KT와 동일한 품질의 통신서비스를 제공중입니다. 

현재 선불/후불 통신상품을 제공중에 있으며, 회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회사소개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12 가입관련 잔액이 없으면 수신도 안되나요?

잔액이 소진되면 발신은 안 되지만 수신은 14일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11 가입관련 잔액이 없을 때 112,119 같은 곳은 발신이 되나요?

잔액이 소진되더라도 112,119와 같은 긴급통화는 사용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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